
9일 전
벚꽃과 함께하는 공예 피크닉! 무브살롱 시즌4 '벚꽃 아틀리에'
- SNS 서포터즈 8기 김지현 -
지난 일요일 벚꽃이 만발한 양재천을 거닐며 '양재천 벚꽃 등(燈) 축제'와 '양재아트살롱'을 신나게 즐겼는데요. 여기에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축제가 있었어요.
바로 양재천길 살롱문화와 연계한 축제형 살롱
'무브살롱 시즌4 : 벚꽃 아틀리에'였는데요!
'무브살롱'은 영동1교 하부 굴다리에서 로컬 공방 및 전문 호스트와 함께 하는 수공예 축제랍니다.
지역 상권의 로컬브랜드를 체험하며, 깨알같은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축제에요.
올해 시즌4의 주제는 '공예'였고, 벚꽃과 함께하는 공예피크닉을 즐길 수 있었어요.
먼저 무브살롱 시즌1~3 공식 키링 지참 후 종합안내소에 방문하면 '피꾸상점' 이용 쿠폰을 줍니다. 시즌1~3 공식 키링이 없다면, 피크닉 키트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공공의 목적으로 개최된 행사이기 때문에 재료비 원가 기준으로 산정된 금액이라고 해요.
피크닉 돗자리, 바구니 등 소품 하나하나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들고 꾸미면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취향 피크닉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별 걸 다 꾸미네'라고 생각하실 지도 모르지만, 그게 바로 벚꽃 아틀리에의 매력이랍니다!
가죽, 뜨개, 금속, 비즈, 터프팅, 향수, 도예 등 다양한 분야의 '공예마켓'도 둘러보았는데요.
귀엽고 앙증맞은 수공예품이 많았구요.
수공예품들을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도 가능했어요.
'나의 봄에게 쓰는 한마디' 코너도 있었는데요.
가장 많이 등장하는 단어는 역시 '가족', '사랑'이었어요.
내가 좋아하는 것을 재미있는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 '취향 수집관'도 둘러 보았는데요.
연령에 따라 실을 선택하고 나에게 활력을 주는 순간을 연결할 수 있었어요.
분홍 커튼으로 장식된 부스에도 들어가 보았는데요.
'누가 뭐래도 [ ]이 너무 좋다'라고 쓰여진 카드에 쓰고 싶은 단어를 적고, 벽에 붙여 보았어요.
꽤 진지한 분위기죠?
부스에서 취향지를 작성하고 나온 뒤, 살롱카드의 QR코드를 카메라로 찍어 구글폼을 작성했는데요. 예쁜 키링을 선물로 받았답니다.
공식 굿즈 '키링'은 '무브살롱의 프리패스'인데요. 이번에 선물 받은 키링이 시즌5 행사 때 어떻게 활용될 수 있을지 무척 기대가 되었답니다.
'피크닉 스테이지'에서는 신나는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었구요.
'벚꽃 한컷' 코너는 아름다운 봄날의 추억을 남기려는 연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어요.
'무브살롱 시즌4 : 벚꽃 아틀리에'는 4월 3일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4월 4일부터 6일까지 본행사가 예정되어 있었는데요. 4월 5일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취소되었고, 4월 11일(금)에 추가 운영을 한다고 해요.
벚꽃과 함께하는 공예 피크닉 '무브살롱 시즌4 : 벚꽃 아틀리에'! 아직 '무브살롱 시즌4'에 참여하지 못하셨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꼭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브살롱 시즌4 : 벚꽃 아틀리에
- 추가 운영 : 2025년 4월 11일(금)
- 운영 시간 : 11:00~20:00
- 운영 장소 : 양재천 영동1교 하부 굴다리
- #서초
- #서초구
- #무브살롱
- #벚꽃축제
- #양재천
- #양재천벚꽃
- #피크닉
- #봄소풍
- #소풍
- #벚꽃아틀리에
- #살롱인양재천
- #양재아트살롱
- #축제
- #벚꽃명소
- #양재천벚꽃축제
- #벚꽃구경
- #벚꽃나들이
- #꽃나들이
- #봄나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