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 서포터즈 8기 최승희 -

전시와 공연을 위한 문화공간 [서초 스페이스 다온]의 새해맞이 첫 기획전시 [표면 장력]이 진행되어 다녀왔습니다.

이번 전시는 예술 분야 졸업생들의 졸업작품 재전시 공모를 통해 선정된 재능 있는 11명의 신진 작가들이 참여하는 전시입니다.

1월 6일부터 1월 24일까지 2부에 걸쳐 강남역과 양재역 사이 뱅뱅사거리 부근에 있는 '서초 스페이스 다온'에서 열립니다. 이곳은 3, 4층이 복층구조로 되어있어 채광도 좋고 카페와 함께 있는 공간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에서 내리면 보이는 카페 카운터 우측에 전시된 작품이 우선 눈에 띄었습니다.

강민지 작가의 작품은 다양한 재료들이 특징과 형태가 다르듯이 각자의 삶들이 불안정하더라도 의미 있고 값진 것이라는 표현인 듯 보입니다.

윤정현의 아니마는 텍스트가 스케치가 되고 스케치가 그림이 되고 여러 장의 그림이 모여 영상이 된 애니메이션이 멈추지 않는 예술가의 마음의 표현인 거 같습니다.

이번 전시에서 각기 다른 예술 장르에서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색깔의 여러 작품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신진 작가의 창의성이 돋보이고 예술적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전시입니다.

3층 메인홀 안쪽에 계단형 구조에도 작품들이 멋지게 전시되어 있어요.

자연을 바라보는 나의 관점은 생명력과 끈기이다

정연지 작가

그림을 통한 작가의 메시지는 꿈과 희망에 대한 솔직한 감성표현이며 이를 통한 상처의 치유다

이유진 작가

계단을 올라가면 4층에 세미나실이 옆에 있고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공간에도 멋진 전시가 있습니다.

열정과 노력이 담긴 작품들을 감상하며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예술가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게 됩니다.

다양한 주제와 개성을 지닌 작품들이 한 공간에서 연결되고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수많은 고민과 노력의 결과물로 탄생한 재능과 열정이 가득한 젊은 예술가들에게 따스한 응원으로 새해의 뜻깊은 시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카페와 함께 '다온서가' 공유 서재에는 현재 700여 권 책이 있는데 판매용이 아니라 열람용으로 자유롭게 읽을 수 있고 매달 새로운 책도 소개됩니다.

햇볕이 잘 들어서 따스한 분위기와 테이블마다 생화가 있고 다양한 식물이 많아서 책 보거나 컬러링북에 색칠도 하며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근사한 공간에서

전시 감상하며 즐겁고 알찬 새해 맞이해보세요 ^^


<표면장력 > 전시

🖼 기간: 2025.01.06.(월) ~ 2025.01.24.(금)

🖼 시간: 11:00 ~ 18:00

🖼 장소: 스페이스 다온(서울 서초구 효령로 423)

{"title":"새해맞이 전시 추천!! 서초 스페이스 다온 '표면장력'","source":"https://blog.naver.com/seocho88/223726598561","blogName":"서초뉴스","domainIdOrBlogId":"seocho88","nicknameOrBlogId":"seocho88","logNo":223726598561,"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m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