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전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형키즈카페, 큐리키즈카페
"본 기사는 화성특례시 SNS 서포터즈가 취재한 기사입니다."
안녕하세요!
화성특례시 SNS 서포터즈 이희선입니다.
화성시 새솔동에 대형 키즈카페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큐리키즈카페 입니다. 중앙상가에 있어 아이들 하원하고 데리고 오기 좋은 곳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형키즈카페, 큐리키즈카페
이 키즈카페는 평일 어린이 13,000원, 보호자는 4,000원(음료제공) 입니다. 주말은 어린이 14,000원이니 참고하세요!
대형카페라는 이름답게 테이블도 굉장히 많고 내부가 엄청 넓습니다. 단체로 와도 복잡하지 않을 거 같은 내부입니다. 아이들 의자도 많이 있어서 좋았네요.
큐리키즈카페의 장점은 다양한 놀이존이 있다는 건데요. 특히나 베이비 존이 있어서 어린 아기 놀기에 좋아서 아이 둘 데리고 가도 괜찮았답니다.
어린아이가 탈 수 있는 미끄럼과 조그만 볼풀장입니다. 어른들이 밖에서 차 마시면서 볼 수 있도록 세팅이 되어 있어 더 편하게 육아를 하실 수 있겠어요.
이곳은 아이들이 변신 놀이를 할 수 있는 파우더룸이랍니다. 이곳에 꽂혀 30분을 내리 노는 아이들이랍니다. 그 옆에는 작은 아이도 함께할 수 있는 편백존 있는데요. 몸에도 무해하여 오래 놀았답니다.
이제 큰아이는 뭐든 쌓는 걸 좋아하는데 성별에 상관없이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블럭존이었습니다. 낚시존도 있었는데요. 놀이존이 워낙 많이 2시간으로는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다 돌지도 못할 정도였답니다.
주방놀이존은 실물에 가까운 크기와 모형들로 세팅되어 있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는데요. 소리까지 나와서 더더욱 재밌게 놀았답니다. 수유실도 있고, 세면대도 내부에 있어서 신나게 놀고 기저귀도 갈고 손도 씻고 갔답니다.
여기는 굉장히 큰 볼풀장이었는데요. 옆에 벌집 모양으로 정글짐도 있어서 아이가 요리조리 돌아다니며 신나게 놀았답니다. 내부에 폭신폭신한 매트도 깔려있어서 다칠 위험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엄청 큰 퐁퐁이도 있어서 점프점프하며 달리기도 하고 신나게 놀다 온 남매들이었습니다. 아이들 하원하고 가기 좋은 대형 키즈카페였네요.
다음에도 남매들이랑 아빠도 같이 가야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대형 키즈카페,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신나게 즐기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본 포스팅은 화성시 SNS 시민홍보단에 의해 작성된 글로, 화성시청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화성시 바로가기 ▼
- #화성
- #화성시
- #화성특례시
- #화성시청
- #대형키즈카페
- #아이랑갈만한곳
- #큐리키즈카페
- #주방놀이존
- #블럭존
- #낚시존
- #놀이존
- #볼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