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크리스마스 가볼 만한 곳, 태화강국가정원 광장에 설치된 트리

크리스마스가 코앞까지 다가왔습니다. 올 연말에도 어디로 나들이 가면 좋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태화강국가정원 만남의 광장에 설치된 대형 트리 구경하러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이곳은 태화교회 맞은편에 있는 태화강국가정원 만남의광장입니다.

멀리서부터 번쩍번쩍 빛나는 대형 트리가 눈에 확 띄는데요.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태화강국가정원 트리 점등시간

2024.12.02.~2025.01.31.

17:30~24:00

이 트리는 낮에 보는 것도 참 예쁘지만, 조명이 켜졌을 때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야간 경관 조명은 매일 자정까지 켜져 있고, 트리는 2025년 1월까지 설치되어 있을 예정입니다.

트리의 많은 별들이 깜빡 깜빡이다 보니 멀리서 봤을 땐 정말 별이 빛나는 것 같습니다.

별세계를 표현한 것마냥 신비롭고 아름다웠고, 굉장히 환하게 빛나도록 구상한 듯했습니다.

트리 앞에는 마차 모양, 하트 모양의 조형물을 추가 설치하여 근사한 포토존을 만들어 두었습니다.

황금빛 조명에 분홍색을 포인트처럼 더해놨는데, 마차 포토존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태화강국가정원을 들렀다가 트리를 관람하고, 사진도 남겼습니다.

한 달 하고 조금 더 남았으니 더 많은 시민분들이 이 멋진 트리를 보러 다녀오시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도 태화강국가정원 내에도 야간 조명을 설치하여, 밤에도 산책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였습니다.

대형 트리를 지나 정원 안쪽으로 들어가는 길에 색색깔로 변화하는 조명 기둥이 작동되고 있구요.

날씨는 춥지만, 비교적 따땃한 날에는 야외 테이블에서 앉아 쉴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정원 안쪽에도 조명을 설치하여 야간에도 길을 잃지 않고 정원을 돌아볼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야간 산책 나온 분들이 꽤 많아서 놀라웠습니다.

태화강국가정원 안내센터 앞에 위치한 분수대와 그 인근 수목에는 새해를 상징하는 조명시설을 추가로 설치하여,

연말연시의 분위기와 생동감 있는 정원 이미지를 연출했다고 합니다.

국가정원에 방문한다면, 이것까지 함께 관람하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근 상가 곳곳에서 트리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외, 성남동 야간 경관

태화강국가정원에서 멀지 않은 곳, 성남동에도 대형 트리가 설치되었습니다.

또 다른 모습으로 트리가 빛나고 있고, 트리에 걸린 포인트 장식들은 마치 별똥별을 연상케 하였습니다.

국가정원을 방문했다가 성남동까지 함께 돌아보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트리뿐만 아니라 원도심 곳곳에 다양한 조명 경관을 설치해두어서 산책하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연말을 맞아 중구를 방문한 분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렇게 야간 경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명 구경도 하시고 태화강국가정원 및 성남동 원도심 산책도 하면서 희망찬 연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울산 #울산광역시 #울산중구 #울산광역시중구 #울산중구소셜미디어기자단 #누구나살고싶은종갓집중구 #태화강국가정원 #울산정원 #울산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태화강국가정원 #태화강국가정원크리스마스트리 #태화강국가정원트리 #울산겨울 #울산크리스마스트리 #태화강국가정원겨울

{"title":"울산 크리스마스 가볼 만한 곳, 태화강국가정원 광장에 설치된 트리","source":"https://blog.naver.com/usjunggu/223699155752","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sjunggu","domainIdOrBlogId":"usjunggu","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 중구","logNo":223699155752,"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