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초록도서관 6월 신간 베스트셀러가 2층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따끈따끈한 신간과 출판계 흐름을 읽을 수 있는 신간 베스트셀러 코너입니다📖

대출할 수 있는 책도 있고, 대출 중인 도서도 있습니다.

대출 중인 책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귀하신 몸>, <기울어진 평등> <재채기하다 갈비뼈가 부러졌을 때 깨달은 것들>입니다.

나이가 들어서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인지 몸에 대한 도서가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재채기하다 갈비뼈가 부러졌을 때 깨달은 것들>은 68살 저널리스트의 노년 일기입니다.

68세에는 재채기하다 갈비뼈가 부러지기도 할까? 의문과 웃음이 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공포와 불안도 같이 언습하고 젊은 사람들은 이해하기 힘든데도 <재채기하다 갈비뼈가 부러졌을 때 깨달은 것들>신간 베스트셀러입니다.

노년의 몸이 궁금해지며, 한번 읽어 보고 싶은 책입니다😮

<코바늘로 채우는 솜인형의 작은 옷장>, <드디어 만나는 북유럽 동화> 도서입니다.

코바늘 취미 가지신 분들한테 읽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북유럽 동화는 방학 때 아이하고 부모님이 같이 읽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서관에서 읽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정조가 묻고 다산이 답하다>, < 행동은 불안을 이긴다> 도서입니다.

불안한 이 시대에 한 번쯤 읽어 봐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 같은 도서입니다.

<뇌 없이도 생각할 수 있는가>, <당신이 헌법이다>,<동화 같은 일본 소도시 여행> 도서입니다!

<우리가 모르는 낙원>, <경험의 멸종> 도서입니다.

<대한민국 마지막 기회가 온다>, <엔비디아 젠슨 황, 생각하는 기계> 도서입니다.

<팔리는 글은 처음이라> 도서입니다. SNS 활동을 하면서 글로 소득을 원하는 사람들을 보는데, 급관심을 갖게 하는 도서입니다.

“내가 쓰고 싶은 글이 아닌 세상이 사고 싶은 글을 써라!”라는 메시지가 강하게 남은 책입니다💬

지산초록도서관에서 만나 보는 6월 신간 베스트셀러, 도서관에 직접 가셔서 확인하면 좋지만,

온라인으로도 지산초록 도서관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평택 #평택시 #평택시민기자단 #지산초록도서관 #평택지산초록도서관 #신간베스트셀러

{"title":"평택시민기자단 | 지산초록도서관에서 만나보는 신간 베스트셀러","source":"https://blog.naver.com/pt_story/223930122375","blogName":"평택시 공..","domainIdOrBlogId":"pt_story","nicknameOrBlogId":"평택시","logNo":223930122375,"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