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시간 전
과천 중앙동에 문을 연 정성 가득 수제 베이글 전문점 "마이오베이글"
요밀조밀 맛집과 커피숍이 가득한 새술막길을 따라 맛집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최근 과천에 문을 연 베이글 전문점 ‘마이오베이글(My Oh Bagel)’을 소개합니다. 쫄깃한 식감과 깊은 풍미가 일품인 베이글 가게입니다.
정성껏 반죽하고 숙성시킨 수제 베이글을 직접 우리 지역에서 만날 수 있어 더욱 반갑습니다.
‘마이오베이글’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베이글 반죽을 직접 만들고 숙성시켜 베이글 특유의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다는 점입니다.
매장 내부는 미니멀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카운터 너머로 보이는 오픈주방으로 반죽부터 숙성, 굽기까지 이루어지는 모든 과정의 깨끗하고 청결한 조리환경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이글은 하나하나 깔끔하게 랩으로 미리 포장되어 있어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도 만족감을 줍니다.
포장 상태도 세심하게 신경 쓴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기본 플레인 베이글부터 무화과, 생모짜렐라 바질토마토, 밤 등 다채로운 맛의 베이글이 준비되어 있어 골라먹는재미가 큽니다.
취향대로 슴슴한 맛, 달콤하거나 짭짤한 맛을 골라 먹을 수 있어,
아침 식사부터 간편한 브런치, 간식까지 다양한 용도의 베이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후 2시에 갔는데 이미 매진된 베이글들이 있어 여쭤보니 특정 맛들은 매대에 진열하자마자 빨리 팔린다고 하시네요.
다음엔 더 일찍 방문하여 구매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이 버터 3종 베이글이 제일 인기있는 베스트라 하셔서 담아보았습니다.
버터가 이미 두툼히 샌딩되어 있어 더 바를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크림치즈도 종류별로 판매중입니다. 플레인부터 할라피뇨, 크림치즈생크림까지 가격도 종류도 다양합니다.
냉장고에서 원하는 맛을 직접 골라 베이글과 함께 결제하시면 됩니다.
베이직한 맛을 좋아해서 플레인을 골랐는데 시중에 사먹던 크림치즈보다 더 진하고 고소한 풍미가 있어
베이글에 발라먹으니 한층 좋은 궁합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종이봉투에 베이글을 한아름 안고 나오는 기분이 참 좋습니다. 빵돌이, 빵순이의 입장에서 빵은 언제나 옳죠!
보관방법과 먹는 방법이 적힌 종이와 함께 포장해주시니 드실 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버터솔트, 코코넛카야버터, 버터 베이글, 플레인 크림치즈>
버터솔트 2개, 코코넛카야버터 1개와 버터베이글 1개, 플레인 크림치즈 이렇게 구매를 해 봤습니다.
반으로 잘라 속을 보니 퐁신한 빵의 질감과 충실히 차 있는 부재료들이 보이지요?
코코넛 카야 버터 베이글은 은은히 느껴지는 카야잼과 직접 씹히는 코코넛 과육,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전반적으로 부드럽게 감싸주는 버터가 인상적입니다.
버터솔트 베이글은 샌딩되어 있는 버터가 슴슴하면서도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소금의 짠맛이 끝에 느껴져서 입안에 킥 하는 느낌이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밀도있으면서도 버터반죽의 부드러움으로 뻑뻑하지 않는 버터 베이글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밀도감있는 쫄깃함을 선사하며,
함께 사온 크림치즈를 샌딩해서 먹어도, 그냥 먹어도 베이글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성이 담긴 수제 베이글을 찾으신다면, ‘마이오베이글’에서 한 입의 감동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소: 경기도 과천시 새술막길 38 1층 103호
• 운영 시간: 오전 8시 ~ 오후 4시30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베이글 소진시 일찍 마감될 수 있음
•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고성주 기자
#과천시 #과천시청 #과천시SNS시민기자단
#SNS시민기자단 #마이오베이글 #과천베이글
#과천중앙동베이글 #베이글맛집
#과천베이글맛집 #버터베이글 #카야베이글
#myohbagel #버터솔트베이글
- #과천시
- #과천시청
- #과천시SNS시민기자단
- #SNS시민기자단
- #마이오베이글
- #과천베이글
- #과천중앙동베이글
- #베이글맛집
- #과천베이글맛집
- #버터베이글
- #카야베이글
- #myohbagel
- #버터솔트베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