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즐거움, 거창 크리스마스트리 축제 - 박다정 기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경상남도 거창에서 열리고 있는 제12회 거창크리스마스트리 축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연말을 맞아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가 가득한 이곳에는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축제의 매력은 역시 공연인데요. 오늘은 노엘피아노에서 준비한 멋진 공연이 있었습니다.
이 공연은 'Joy to The World 기쁘다 구주 오셨네'로 힘차게 시작해, 모두의 마음을 온기로 가득 채웠습니다.
특히 많은 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순간, 바로 세계적인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가 불렀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멜로디가 울렸는데요.
I don 't want a lot for Christmas
크리스마스에 많은 걸 원하지 않아요.
There is just one thing I need
내게 필요한 건 단 한가지 뿐이에요. ~
가사 역시 크리스마스를 맞아 바라는 단 하나의 소원, 다른 어떤 선물도 필요 없이 다만 오직 나를 위해 이 땅에 오신 당신이면 충분하다는 내용입니다.
가장 한국적인 노래, 세계인이 가장 극찬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멋진 아리랑 메들리 연주였습니다.
공연 외에도 다양한 체험활동이 축제의 재미를 더해주었어요. 즉석에서 사진을 현상하고, 직접 키링과 크리스마스 도어벨을 만들어보는 체험이 특히 인기가 많았습니다. 가족과 친구, 연인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면 더 의미있는 시간이 되겠죠.
고제교회 집사님의 찬양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따뜻한 계피차를 비롯해 달콤한 코코아 등 여러 종류의 차(Tea)와 고소한 팝콘이 준비되어 있어, 추운 겨울날에 더 없이 좋은 간식이 되었습니다.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거창에서는 12월 24일에 수승대 눈썰매장이 개장한다고 하니, 겨울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체험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겨울 활동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러브송 흰 눈이 기쁨 되는 날 흰 눈이 미소 되는 날 흰 눈이 꽃잎처럼 내려와 우리의 사랑 축복해~
귀여운 아이(4살)의 등장으로 함께 곡의 분위기가 한층 더 높혀 주었습니다.
올 겨울, 거창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에서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세요.^^
여기서 잠깐!!
노엘피아노가 궁금하실 것 같아서 남겨드립니다.
주소: 경남 거창군 거창읍 상동2길 25-8 1층 노엘피아노
- #거창군
- #거창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 #거창겨울축제
- #겨울축제
- #크리스마스축제
- #성탄절
- #거창피아노
- #노엘피아노
- #노엘피아노학습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