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공원 하면 울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참 유명하죠? 울산대공원 안에도 다양한 테마가 존재하는데요.

메타세쿼이아 숲, 동물원, 장미원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울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중에서도 무려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울산대공원 곤충생태관 입니다.

입장료

성인 2,000원

청소년 1,000원

어린이 500원

어린이는 36개월 ~ 13세까지입니다

울산대공원 곤충생태관은 입장료가 존재합니다. 단체 관람 시 20% 할인이 되니 곤충생태관 측에 문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나비정원

울산대공원 곤충생태관 내에는 나비정원도 존재합니다.

나비정원에서는 말 그대로 나비들이 날아다니는 것을 실시간으로 관람이 가능하며, 예쁜 꽃들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나비야 노래도 부르면서 나비를 따라다니고, 예쁜 꽃들도 구경하며 아이들과 정서적인 교감도 할 수 있습니다.

나비의 먹이에 대해 배우고, 학습하며 부모님과 친해질 수 있는 정말 교육적으로도 좋은 장소라 할 수 있겠습니다.

곤충생태관

이어서 곤충생태관으로 입장해 보겠습니다.

곤충생태관은 나비정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걸어서 1분이면 도착을 하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역시 실내에 있기 때문에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관람하는 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곤충생태관에서는 다양한 곤충들의 서식환경에 대해 배우고 곤충의 특성, 생김새 등을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나 남자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죠.

아는 곤충이 나오면 신이 나서 엄마 아빠를 연신 부르며 자기가 이 곤충을 안다고 자랑도 하고요.

비슷한 또래 친구들끼리 만나면 같이 곤충을 구경하며 놀기도 하는 아주 좋은 장소죠.

보시다시피 곤충생태관은 아이들이 여기저기 다니면서 구경하기 적합한 수준의 넓이입니다.

엄청나게 크지는 않지만 내부에 볼거리들이 많아 여기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충분하죠.

실내에는 에어컨이 나오고 있어 시원한 관람이 가능하답니다.

곤충생태관에는 외국에 사는 친구들 즉 외래종들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모형이 아닌 생물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더욱 신기해하고 즐거워했답니다.

곤충생태관을 빠져나와 식물원 쪽으로 향하면 파충류 전시관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실제 파충류들도 볼 수 있는데요.

뱀, 이구아나 등 평소 보기 힘들었던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아이들이 메모지에 열심히 글을 적어 붙여둔 걸 보았는데 어찌나 귀엽던지요~

울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찾고 계셨다면 더운 날씨를 피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울산대공원 곤충생태관은 어떠신가요?

아이와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해당 내용은 '울산광역시 블로그 기자단'의 원고로 울산광역시청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title":"울산 아이와 실내 가볼 만한 곳 울산대공원 곤충생태관","source":"https://blog.naver.com/ulsan_nuri/223492848217","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_nuri","domainIdOrBlogId":"ulsan_nuri","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logNo":223492848217,"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m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