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전
경남 의령 카페 식물 가드닝 카페 모스 추천
경남 의령 카페 식물 가드닝
카페 모스 추천
가례면을 찾아가면 마을 안 중심에 이쁜 카페가 있어 소개합니다.의령군 도시재생예비사업으로 탄생한 의령 카페 추천하는 식물가드닝 카페입니다
길따라 들어오노라면 벽돌로 쌓아 운치있고 깨끗한 건물 보입니다. 주차장은 주변에 있고, 카페 앞 또는 길 주변에 댈 수는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니 두 분의 도움주시는 분이 미소를 지으며 반갑게 맞이해주십니다. 가례협동조합에서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가까운 분들과 가볍게 차마시는 듯한 분위기에 생명력이 있는 식물들로 구성해 놓아 이른 봄이었지만 싱그러운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의령군 가례면 의병로 2길 17 카페모스
☎ 0507-1497-9225
메뉴도 착한 가격이네요.도시재생사업으로 탄생해서 TV에서 홍보를 하는 것을 보았기에 더욱 정겨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시골지역에서 멋진 카페가 탄생한 것 같습니다.
건물과 건물사이의 빈 공간을 빅 테라리움(식물원)으로 꾸며서 힐링공간으로 새롭게 자리잡고 있었습니다.아직 날씨가 아침저녁 온도차가 나서 밖에서는 꽃들이 피기에 이르긴 한데식물원 안은 꽃들이 활짝 피어져 있어 기분이 좋아졌고 분위기도 편하게 느껴졌습니다. 가볍게 차 한잔마시며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공기정화 식물도 실내에 벽걸이로 배치되어 푸른 색들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주변 정리도 깨끗이 잘 정돈되어 있었어요.
밖으로 나가보면 우물, 이 있어 옛 향수를 불러 일으키곤 합니다. 하얀 색 자갈들로 바닥재 사이사이에 채워서 포인트가 되어 보이네요. 화단사이의 도보를 만들어 놓은 것도 멋져보입니다.이른 봄이라 식물이 아직 많이 심겨져 있지 않아 조금 아쉬었습니다. 주말쯤이면 봄 꽃들로 조성이 되어 있을 듯 합니다.
라떼를 시키고 페르페아이스크림을 시켰더니 너무 예쁘게 만들어 주셨어요.양도 많아서 혼자 먹기엔 좀 부담 ㅎㅎ 마을에 예전부터 왜가리가 많이 와서 컵과 접시에도 왜가리를 그려놓으셨다고 합니다.예뻐서 사진 찰칵! 찍어봅니다.
동네 중간에 있어서 처음에는 찾기가 어려웠는데 들어와보니 양쪽으로 길이 있어 큰 길에서도 들어올 수 있어 좋아요. 직접 와보니 더 좋은 카페 모스농촌의 열악한 환경에 어울림공간을 만들어 놓은 카페 모스지인들이랑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주변을 둘러보노라면 옛 동네 향수도 느껴보고 걱정은 내려놓고, 힐링하고 가실 겁니다. 추천합니다^^
#의령카페 #의령힐링카페 #가드닝카페
#의령가볼만한곳
- #의령카페
- #의령힐링카페
- #가드닝카페
- #의령가볼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