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만송이의 국화향 가득한 '아산 피나클랜드'
국화향 가득한 메타세콰이어길이 있는
피나클랜드를 아시나요?
충남 아산시 영인면 월선리 346-2
오천만송이의 국화향 가득한
아산 피나클랜드
가을가을한 메타세콰이어길에서의 힐링타임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가을 ,
충남 가 볼만 한 여행지 중 탑에 드는 여행지 중 한 곳인 아산 피나클랜드 국화축제를 9월 중순 쯤 다녀오고 엊그제 주말에 두 번째 방문을 했답니다.
9월 말에는 막 꽃망울을 터트리고 있는 천만송이의 국화꽃을 보았는데 2024년 11월 23일 토요일에 방문했을 때는 완전 활짝 피어나 있더라구요.
따스한 가을 햇살 아래 알록달록 어여쁜 국화꽃들이 수천만송이가 피어있는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이었는데요.
아산 피나클랜드 주차장 입구부터 시작되는 메타세콰이어길과 그 길가에 피어있는 국화터널은 정말 두고두고 잊지 못할 아름다움을 선물해줘 아직도 눈에 선하답니다.
메타세콰이어길에 있는 국화터널은 너무너무 환상적이라 방문객들의 감탄이 여기저기서 뿜어져 나오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그 터널을 지나가며 행복한 비명을 질러대네요.
자전거 동호회에서도 그곳에 와서 다양한 영상과 사진들을 찍으며 오늘의 추억을 남기고 있네요.
이리 보아도 저리 보아도 아름다운 국화꽃과 자연스레이 어우러져 있는 가을 나무들과 하늘은 행복한 기운을 마구마구 뿜어내주는 최고의 힐링 여행지였답니다.
가을가을한 #메타세콰이어길을 걸으며 가을의 낭만도 한껏 즐기다 갈 수 있는 #아산피나클랜드 전 국민의 #가을여행명소 로 손색이 없네요.
제가 좋아하는 꽃밭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오늘
꽃이 되고 나비가 되어 떠난 가을여행지 중 정말 아름다운 피나클랜드는 주중에는 일반인은 대인기준 13,000원, 주말에는 대인기준 15,000원으로 조금 비싼 편이긴 합니다.
민간 정원이라서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여길 보아도 저길보아도 예쁨 가득이라 방문객들은 찰칵찰칵 사진 찍느라 바쁘네요.
피나클랜드 국화축제기간이 이번주면 끝나는데요 오늘 기준으로 입장료와 운영시간이 변동된다하네요.
날씨의 영향으로 운영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이며 입장료 11,000원으로 입장 가능하다니 참고하세요.
인테넷으로 예매시 10%할인이라 미리 예매를 하시고 방문을 하시는게 조금이라도 경제적으로 보탬이 되니 꼭 그렇게 하시는거 추천드리구요.
인테넷 예매한 후 티켓발권하는 키오스크로 가서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자동발권이 된답니다.
그리고 11월 17일 일요일부터는 주말에도 애견동반이 가능하다니 가을 견생샷 찍으러 가심 좋을 듯 합니다.단 15kg중소형견만 가능하고 리드줄은 필수 오프리쉬 불가하니 참고하시고 잔디광장과 사계광장은 입장을 제한하며 카페는 야외 좌석만 가능합니다.
이외의 여러가지 펫티켓을 잘 지켜주시어 반려동물의 동반이 지속될 수 있도록 협조를 바란다는 피나클랜드의 입장입니다.
피나클랜드에서 첫 발권을 하고 나면 스템프 찍기가 바로 시작이 되는데요.
스템프 도장 완성 시 기념품이 나간다고 하니 많은 방문객들이 스템프 도장 찍기에 열심이네요.
그리고 바로 등장하는 사슴과 알파카가 있는 작은 동물원에는 먹이 주기 참여를 할 수 가 있는데 피나클랜드 레이크카페옆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어린 자녀를 동반하시는 분들은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피나클랜드 중앙에 위치한 인공폭포 앞에는 하트 조형물과 멋진 천사의 날개 포토존이 있고 아이들이 좋아 할 만한 동물 모양 국화 조형물도 있어 다들 사진 찍느라 아주 북적이네요.
저는 피나클랜드 중앙 휴게 쉼터에 앉아서 잠시 쉬었다 갔답니다.
중앙 쉼터는 테이블과 의자가 상당히 많아서 많은 방문객들이 쉬었다 갈 수 있어 좋네요.
쉼터 앞에서는 스낵 코너가 있어서 간단한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소떡소떡과 소시지, 핫바, 아이스크림과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그 옆엔 인생 네컷을 찍는 간이 즉석 셀프 사진 부스가 있어서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가 있답니다.
소떡소떡 5,000원, 해물 핫바와 소지지도 같은 가격이고 어묵 꼬치는 2,000원이네요.
그리고 메타세콰이어길을 쭈욱 따라 올라오면 오른편에 인공호수가 있어 분수가 시원스레 나오며 방문객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네요.
호수 앞에는 레이크카페가 있어서 다양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게 피자와 파스타, 음료 등 여러가지 메뉴를 먹으며 쉬었다 갈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고진감래길과 바람의 언덕 옆으로 넓은 잔디밭 광장이 펼쳐져 있는데요.
이 잔디밭 광장 조각정원 오르막길에는 다양한 국화조형물들과 철제 조형물들이 있어서 편안하게 쉬었다 갈 수가 있답니다.
저는 이번 방문에서 제일 좋았던 건 코끼리 가족 국화조형물인데요.
엄마코끼리, 아빠코끼리. 아기코끼리가 나란히 서있는 모습이 어찌나 예쁘고 사랑스럽던지요.
특히 길게 나와 있는 코끼리 코를 보니 갑자기 장난기가 발동하여 뽀뽀를 쪽 ^^!!! 하는 사진도 찰칵^^!! 남겨보았답니다.
크핫 넘넘 예쁜 꽃조형물에 반하고 가을햇살에 따스하게 감싸주는 곳 피나클랜드에서 행복만땅 웃음가득이 되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그외에도 별보양, 나비모양, 하트모양 등등 다양한 조형물들이 계속해서 우릴 반겨주었구요.
발걸음을 떼는 모든 곳곳이 아름다운 오천만송이의 국화꽃이 있었고 국화향은 어찌나 좋던지요^^
행복한 가을 여행지인 아산 피나클랜드는 아마도 매년 방문하고 싶어질 것 같네요.
바람의 언던쪽으로 올라가며 보이는고진감래길과 자작나무숲이 보이네요.
위쪽으로 올라가 전망대에 가면 달빛슈퍼와 달빛폭포가 있고 정상에서만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저는 일이 있어 그쪽까지는 못 올라가보고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지만 충분히 행복을 만끽하고 돌아온 즐거운 여행이었답니다.
전망대쪽은 내년을 또 기약해 봅니다^^
매년 가보고 싶은 여행지 아산 피나클랜드에서 가을가을한 감동을 맛보시길 바라요.
오천만송이의 국화꽃 향기를 맡으며 나비처럼 아이처럼 즐겁게 놀다 가세요^^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 준 아산 피나클랜드는 깊어가는 이 가을에 최고의 여행지였답니다.
앞으로 2주정도는 더 국화꽃을 충분히 볼 수 있을 듯 하네요^^
피나클랜드 수목원
♥ 위치 : 충남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42
♣ 이용시간 : 09:00~18:00/ 입장마감 오후4시30분 (11월 26일부터 운영시간 오후 5시30분까지로 변경 운영)
♥ 문의 : 041-541-2582
♣ 행사안내 : 국화보름달, 국화꽃 터널, 국화탑 조형물, 오천만송이 국화및 억만송이 각종 가을 꽃 전시
♥ 소요시간 :1시간 30분~2시간
♣ 이용요금 : 오천만송이 국화축제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2024년 11월26일부터 성인 11,00원/ 청소년,어린이 9,000원
평일 주말 동일 (국화축제 기간에는 조금 비싼 주중 대인기준 13.000원, 주말 대인기준 15,000원 )계절 따라 요금과 마감 시간 변동 있음
♥ 11월 17일부터 주말 애견동반(15kg 이하 중소형견)가능, (펫티켓 준수/ 일부구역 제한 있음)
♣ 촬영일자 : 2024년 11월23일 토요일
※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 풀꽃향기님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충청남도 #충남 #충남도청 #충남도민리포터 #국내여행 #충남여행 #충남가볼만한곳
- #아산피나클랜드
- #가을여행명소
- #충청남도
- #충남
- #충남도청
- #충남도민리포터
- #국내여행
- #충남여행
- #충남가볼만한곳
- #아산
- #피나클랜드국화축제
- #피나클랜드
- #아산여행
- #아산산책
- #아산관광
- #아산데이트
- #아산아이와
- #아산갈만한곳
- #충남산책
- #충남데이트
- #충남아이랑
- #충남관광
- #충남갈만한곳
- #충청도여행
- #충청도가볼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