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전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색다른 공간의 카페 '룩앳더패스트'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색다른 공간의 카페 '룩앳더패스트'
대전 신탄진의 숨은 보석과 같은 곳, 룩앳더패스트 'LOOK AT THE PAST' 카페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신탄진 현대오일뱅크 대도주유소 건물 안에 자리 잡은 굉장히 독특한 공간으로, 주유소 속 카페라는 이색적인 장소가 신선하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주유소 안에 멋진 카페가 숨겨져 있으리라고는 상상도 못 했습니다.
이태원에서만 이런 곳을 만날 수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신탄진에서 이곳을 발견했을 때 사막의 오아시스를 발견한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카페에 들어서면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장 먼저 눈길을 끕니다. 빈티지한 감성이 가득한 공간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곳곳에 놓여 있습니다.
감각적인 장식들은 마치 작은 갤러리 혹은 편집숍을 온 듯한 느낌을 주며, 자유분방하며 정리되지 않은 것 같은 어수선한 느낌이 아닌 공간에 대한 이해와 정확히 계획한 듯한 소품의 배치 등 사장님이 추구하는 아이덴티티가 무엇인지 고스란히 느껴졌습니다.
소품들이 하나하나 모여 하나의 공간으로 만들어지는 모습들이 굉장히 신선했습니다. 모던함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요즘 카페와는 상반된 모습은 굉장히 도전적이며 실험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젊은 사장님이 살고 있는 세대에 대한 생각들이 날 것 그대로 표현되는 것 같이 느껴졌습니다.
평범한 공간 속에서 비범함을 꿈꿉니다.
익숙한 곳에서 의외성을 마주할 때, 진짜 새로운 경험을 합니다.
당연할 법한 것들이 빠진 그 불편한 빈자리가, 오히려 더 깊은 여운을 남기는 것 같아요.
사장님과의 인터뷰 中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핸드드립으로 내리는 커피입니다. 핸드드립 커피를 베이스로 만들어지는 다양한 음료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티와 커피를 블렌딩한 커피는 향과 맛이 독특하기도 하면서 이색적이고 매력적인 맛을 보여줍니다.
사장님께서 정성스럽게 내려주시고 설명까지 해주셔서 더욱 맛이 좋게 느껴졌습니다. 은은한 차의 향기와 커피의 담백함, 이 맛 모두 사장님의 카페와 비슷한 맛으로 느껴졌습니다. 그 외에 크림이 올라가는 카라멜라떼도 맛있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은은한 음악과 함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신탄진의 분위기에는 어울리지 않는 이 이질적인 공간은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느껴집니다.
대전에서 특별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룩앳더패스트는 놓칠 수 없는 곳입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정성 가득한 커피, 그리고 이질적이고 이기적인 공간에서 주는 감성은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카페에서 느끼는 감성도 좋지만, 새로운 공간을 체험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한 잔의 커피와 함께 차분한 시간을 보내며 사막의 오아시스와 같은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대전
- #대덕구
- #신탄진
- #대전이색카페
- #대덕구카페
- #신탄진카페
- #대전룩앳더패스트
- #대전분위기맛집
- #대전분위기좋은카페
- #대전카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