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울산의 마스코트이자 전통의 상징인 큰애기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 성남동 큰애기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이곳은 울산 시민뿐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큰애기의 매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장소로 사랑받고 있답니다.

울산 중구 문화의 거리 성남동에 위치한 큰애기집은 한눈에 봐도 알 수 있을 만큼 독특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전통적인 한국의 미를 살리면서도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건축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답니다.

성남동 일대는 과거부터 울산의 상업과 문화의 중심지였던 곳인데, 큰애기집은 이 지역의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랜드마크 같은 존재랍니다.

운영시간은 10:00~19:00이며, 1층은 기념품샵 및 관광안내소 2층은 큰애기하우스 3층은 이팔청춘 사진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큰애기집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기념품! 큰애기를 테마로 한 귀여운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컵, 에코백, 인형, 마그넷 자석 등 다양한 상품이 있어 나만의 울산 여행 추억을 남기기에 좋답니다.

울산을 대표하는 큰애기 캐릭터는 단순한 마스코트가 아니라 지역의 문화와 정체성을 나타내는 상징입니다.

큰애기집은 단순한 체험 공간을 넘어, 지역민과 관광객 모두가 울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2층에는 큰애기방으로 핑크색을 중심으로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특히, 공주풍의 침대와 다양한 소품들로 어린이와 여성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높답니다.

또한, 그림이 전시되어 있는데 큰애기를 주제로 그린 그림으로 큰애기방과 잘 어우러지는 작은 미술관처럼 느껴진답니다.

3층 이팔청춘 사진관에서는 의상 대여를 하고 있으며, 문의는 1층 데스크에 문의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시간 무료로 운영되고 있는 옛날 사진관을 재현한 공간에서 마치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으며, 아이와 함께 사진을 찍으면 스튜디오 못지않게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답니다.

울산 성남동 큰애기집은 울산의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특별한 장소입니다.

여행 중 잠시 들러 큰애기의 매력을 느껴보고, 사진관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떠실까요?

큰애기와 함께 울산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해당 내용은 '울산광역시 블로그 기자단'의 원고로 울산광역시청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title":"울산의 상징 큰애기 이야기 성남동 가볼 만한 포토존","source":"https://blog.naver.com/ulsan_nuri/223679540607","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_nuri","domainIdOrBlogId":"ulsan_nuri","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logNo":223679540607,"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