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어서 오산 곳곳이 봄꽃들로 화려하게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오산천 벚꽃이 유명해서 구경하러 갔다가, 예술도 즐기고 왔습니다.

2025년 4월 6일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 근처 오산천에서 '벚꽃잇데이' 행사가 열렸습니다.

밴드와 보컬의 공연이 있는 무대 주변에도 사람들이 많았고, 체험과 판매 등 행사장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산시소상공인연합회와 오산사회적경제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많은 소상공인들이 부스를 차리고 시민들과 소통했습니다.

오산에 있는, 몰랐던 공간들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공예 체험과 맛있는 먹거리, 예쁜 소품 등 볼거리도 다양했습니다.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자, 운동하러 나왔던 시민들도 자전거를 세우고 자리를 잡고 공연을 관람합니다.

봄에 어울리는 노래로 흥이 나고, 아름다운 화음에 감동하는 시간, 신나는 밴드의 음악에 몸이 자연스럽게 흔들리는 재미를 맛보았습니다.

봄이 되면 오산역광장, 오산천, 맑음터 공원, 고인돌 공원 등 오산 곳곳에서 다양한 공연이 펼쳐집니다.

5월의 토요일에도 공연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아래 사진 참고)

이제 매주 토요일 뭐하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예술을 가깝게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벚꽃잇데이' 예술 공연 문화 행사에 더 많은 오산 시민들의 관심을 기다립니다.

{"title":"오산천 '봄날의 벚꽃마켓 & 벚꽃잇데이' <시민홍보단 이화진>","source":"https://blog.naver.com/osan_si/223851128511","blogName":"오산시 블..","domainIdOrBlogId":"osan_si","nicknameOrBlogId":"오산시","logNo":223851128511,"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lin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