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밀양 감성카페

오키프

이색적인 분위기 주택 개조카페

경남 밀양의 한적한 골목길에 위치한 이색적이 분위기의 감성카페 오키프를 다녀왔어요. 오키프는 일반 주택을 개조한 카페는 편안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이 가득합니다.

밀양 가곡동에 위치한 카페 오키프의 외관은 빨간 벽돌의 일반 주택과 다름 없지만 밖에서 보이는 야외공간은 초록빛으로 싱그러움이 느껴집니다. 반려동물은 실내이용은 어렵지만 야외공간에서는 동반이용이 가능해요.

마치 친구집에 놀러가듯 편안한 분위기와 단정하게 잘 관리된 야외와 실내의 모던한 분위기는 대조되는 듯 하지만 아주 조화롭습니다. 한 공간에서 다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일반 주택의 구조를 그대로 살려 거실에 해당하는 공간은 데스크와 로비역할을 하고 각 방은 방마다 독특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끕니다.

밀양여행 중 다른 코스 가기 전 카페 오픈하자마자 들렀더니 조용하게 여러 공간을 둘러볼 수 있었어요. 평범해 보이던 주택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이색적인 분위기에 나도 모르게 빠져 들게 됩니다.

실내는 전반적으로 우드톤의 차분한 분위기에요. 포인트가 되는 소품과 액자 그리고 의자 하나하나에도 영혼을 담은 듯 특별합니다. 이공간안에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더라고요.

인테리어에서 조명이 중요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정말 조명 하나에도 분위기가 달라요. 노란 테이블 노란 조명 아래 앉으니 따뜻한 느낌과 에너지가 생기는 듯 기분이 좋아집니다.

날도 덥고 하니 그라니따 라떼로 주문했어요. 온니 아이스만 주문되는 메뉴로 얼린 에스프레소에 우유가 들어간 음료에요. 달달한 우유 베이스에 얼린 에스프레소의 조합이 일품이에요.

시간이 없어서 빵은 먹지 못했는데 베이커리도 은근 진심이라는 소문이에요. 치아바타 3종 바게트 3종, 소금빵, 뺑오, 크룽지, 디저트 등을 맛볼 수 있답니다.

오전이나 늦은 오후에는 야외공간에서 차한잔도 좋은데요. 안쪽으로는 대형트리가 있고, 벽쪽으로는 초록 배경으로 꾸며져 있어서 풀빛 테이블과도 잘 어울립니다. 위쪽으로는 그늘막 역할을 하는 차양막천이 쳐져 있기도 합니다.

야외테이블에 잠시 앉았는데 순둥순둥 고양이 한 마리가 보입니다. 목에 하얀천인지 화장지인지 감겨있어 카페에 여쭤보니 목에 상처가 나서 약을 발라 보호중이라고 하더라고요. 한참을 바라보더니 슬쩍 발아래와서 앉으며 애교를 부립니다. 개냥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사교성이 뛰어난 황금빛고양이! 밀양카페 오키프에 가시면 고양이 친구도 만나보세요!

그라니따 라떼 맛있게 먹고 이동 중에 마실 오미자 에이드 한잔 하나 추가해 나왔어요, 상큼한 오미자 향이 입안을 가득 채우며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네요.

이색적인 분위기에 커피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밀양카페 오키프에서 달달한 시간 보내세요!


카페 오키프

용두산 달팽이전망대

경상남도 밀양시 가곡동 산69-6


◎ 2025 밀양시 SNS 알리미 박현숙

{"title":"경남 밀양 감성카페 오키프 이색적인 분위기 주택 개조카페","source":"https://blog.naver.com/miryangsi/223912058545","blogName":"밀양시 블..","domainIdOrBlogId":"miryangsi","nicknameOrBlogId":"밀양시청","logNo":223912058545,"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