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가을 산책 "국립김해박물관 애기동백 보러 가요"
제11기 김해시 SNS 서포터즈 류혜영
김해 가을 산책
"국립김해박물관 애기동백 보러 가요"
안녕하세요. 국립김해박물관 주변으로 가을이 되면 그 자체로 아름다움이 더해지는데요.
구지봉과 수로왕비릉으로 이어지는 산책로는 짙어지는 가을 빛을 느끼기에 너무 좋고, 여유롭고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걷다 보면 절로 힐링이 되는 장소에요.
국립김해박물관은 김해 가을여행 중 빠질 수 없는 여행 코스인데요.
가을 풍경과 함께 김해의 역사적인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가족, 친구, 연인,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면 너무 좋은 곳이에요.
가을빛 가득한 국립김해박물관 주변에 최근 애기동백나무가 피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가을 산책을 더 특별하게 만들 수 있었어요.
애기동백나무 길
국립김해박물관 정문 앞쪽 길을 따라 어린이 박물관인 가야누리 주차장 방향으로 조금만 내려오시면 활짝 핀 애기동백나무들을 바로 보실 수 있는데요.
가을 햇살 속에서 활짝 핀 애기동백꽃은 선명한 붉은빛을 뽐내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었어요.
가을 단풍과 함께 핀 애기 동백나무는 가을의 풍경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고 있더라고요.
겨울에 피는 동백꽃도 아름답지만 작고 진한 붉은색으로 애기 동백만의 새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었어요.
애기동백나무길이 길지는 않았지만 아이와 함께 붉은 동백꽃과 하늘을 배경 삼아 아름다움을 즐기기에 충분했는데요.
멀리 가지 않아도 국립김해박물관 옆에서 볼 수 있다니 너무 행복했어요.
아름답게 핀 붉은 꽃잎이 가벼운 바람에도 조금씩 떨어지고 있어서 조금 아쉬웠는데요. 가을이 끝자락을 예고하듯 가을의 여운을 더해주고 있어요.
늦지 않게 이번 주말은 아이와 함께 국립김해박물관 방문하셔서 이쁜 애기동백 함께 구경해 보시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국립김해박물관 산책로(구지봉-수로왕비릉)
국립김해박물관에서 구지봉으로 가는 산책로는 여러 곳이 있는데요.
애기동백나무 구경하시고 바로 옆에 있는 가야누리 주차장으로 쭉 들어가시면 구지봉으로 가는 산책로가 이어져 있어요.
관람객들이 잘 다니는 길이 아니지만 박물관 뒤쪽에 숨어 있었던 단풍나무가 너무 짙고 아름다워서 감탄이 절로 나더라고요.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동백나무도 한 송이씩 피기 시작했네요.
산책로를 따라가면 이렇게 표지판이 나오는데요. 길이 복잡하기 않고 그대로 쭉 올라가시면 되니 천천히 가을 정취 느끼며 걸어보시면 좋아요.
박물관 뒤편으로 산책로와 숲길이 이어져 있는데요.
길 따라 걷다 보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풍경들이 눈에 들어와요.
숲속 산책로는 울창한 나무들이 바람에 흔들리며 고요하고 평화로운 마음이 더해지네요.
산책로를 따라 자연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가을의 끝자락인 구지봉 산책로도 중간중간 아름다운 단풍나무가 가을의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는데요.
고즈넉한 숲속을 지나 다양한 자연을 만나고 큰 나무 사이로 떨어진 단풍잎을 밟으면 바스락바스락 걷는 길이 마음을 아주 편안하게 해 주어요.
국립김해박물관 산책로는 사계절 내내 매력적인 풍경을 뽐내고 있는데요.
어느 때나 방문해도 특별한 자연과 함께 김해의 역사적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장소인 국립김해박물관에 애기동백과 가을의 정취 느끼시러 꼭 방문해 보세요.
- #김해시
- #김해가볼만한곳
- #김해단풍
- #김해애기동백나무
- #국립김해박물관
- #국립김해박물관애기동백나무
- #김해가을나들이
- #김해가을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