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서빙하는

봉화 현지인 맛집 '타이짬뽕'을

소개합니다.

깔끔한 타이짬뽕

앙상했던 나뭇가지에서 초록잎들이 고개를 내밀며 봄소식을 전해주고 있는 요즘, 고운빛깔 꽃들도 곳곳에서 화려하게 수놓고 있어요. 바깥활동이 많아지면서 지역 맛집을 찾게 되는데요. 경북 봉화에서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진 타이짬뽕을 방문했습니다.

▶주소: 경북 봉화읍 내성로 29

▶영업시간 : 10:30~19:30

▶브레이크타임 : 14:00~16:30

▶문의 : 054.674.1102

봉화맛집 타이짬봉

이곳은 봉화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진 타이짬뽕이에요.

봉화읍으로 들어서는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운 곳이에요.

건물 앞 마당이나 옆 도로변에 주차할 수 있어요.

내부모습

식당 내부는 넓고 깔끔한 분위기에요. 매장 내부가 테이블식으로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도 편리하답니다.

메뉴판

여름 메뉴인 냉우동과 콩국수도 곧 맛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짬뽕, 짜장면, 야끼면, 삼선면, 탕수육 같은 기본 메뉴를 먹을 수 있어요. 다양한 메뉴 대신 대표 메뉴로 봉화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타이짬뽕입니다.

셀프로 맘껏 드세요.

이곳이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가 따끈한 밥을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다는거에요. 면 하나로 부족하다면 밥솥에 있는 밥을 덜어서 먹을 수 있어요.

미리 볼 수 있는 메뉴들

입구에 타이짬뽕 메뉴를 볼 수 있도록 전시해두었어요.

로봇이 서빙하는 곳

타이짬뽕은 입구에 로봇이 서빙하는 곳이라는 안내문이 세워져 있는데요. 주문을 하면 테이블로 음식을 가져다주는건 로봇이에요.

로봇이 서빙하는 곳

배달로봇이 제가 앉아있는 테이블에 도착하면 “첫번째칸 메뉴를 꺼내신 후 확인을 꼭 누르세요. 고객님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라는 말이 나오는데요. 귀엽기도 하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짬뽕

제가 주문한 짬뽕이에요.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얼큰하고 맛있는 짬뽕

진한 국물맛이 일품인데요. 야채와 해물이 어우러져 깊은 맛이 나는 짬뽕이에요. 면을 먹다가 밥을 함께 드셔도 된답니다.

같이 드실래요? :)

이른 시간 봉화에 도착해서 든든하게 식사를 했어요. 역시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은 나름의 이유가 있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봉화 맛집

점심시간이 되기 전에 도착해서 식사를 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러 오셨더라고요. 봉화 현지인 맛집을 찾으신다면 봉화읍 들어서는 길에 있는 타이짬뽕 추천해드릴게요.

봄소식과 함께 자연이 연두와 초록빛을 발산하고 있는데요. 숲속도시 봉화를 찾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맛있게 먹고 즐거운 여행 되길 바랄게요.


*제6기 봉화군 서포터즈

홍애련 님의 글과 사진입니다.

{"title":"[제6기 봉화군 서포터즈] 로봇이 서빙하는 봉화 현지인 맛집, '타이짬뽕' | 홍애련 님","source":"https://blog.naver.com/bonghwagunchung/223849043452","blogName":"봉화군 공..","domainIdOrBlogId":"bonghwagunchung","nicknameOrBlogId":"봉화군","logNo":223849043452,"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