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시간 전
남해군어린이날행사 너희의 꿈을 응원해
지난 남해군에서 진행된 어린이날 기념식 및 축제한마당이 열렸습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날은 올해는 다행히 비소식이 오후에 있어서 오전에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난 2년간 어린이날 행사날 비가 오는 바람에 실내체육관에서 행사가 진행되어 아쉬움이 컸었는데 올해는 다행히 비예보가 오후에 잡혀 있어서 야외에서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남해군 서면 남해스포츠파크 주경기장에서 열린 어린이날행사. 남해군 JCI남해청년회의소 주관으로 진행된 어린이날행사는 소울주니어 라인댄스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남해군 서면 스포츠파크는 아이들이 신나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써 주변엔 놀이터도 있고, 조각공원도 있어 볼거리&놀거리도 다양한 곳으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부대행사로는 경찰서,소방서,교육청 등 여러 시설단체 20여개소가 참여하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해주었습니다.
곳곳에 안전요원들을 배치해서 아이들의 안전에도 특히 신경 써주어서 좋았습니다.
아이들의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라면&솜사탕&미니붕어빵&슬러쉬&뻥튀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먹거리 부스들도 운영하여 아이들의 허기짐을 날려줄 수 있었답니다.
어린이 노래&댄스 경연대회가 메인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는데요~ 오후 1시부터는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명량 운동회도 진행되었습니다. 아이들이 협동하여서 할 수 있는 게임들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추억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신동헌 JCI남해청년회의소회장님은 어린이들을 위한 풍성한 행사와 프로그램이 개최되는 만큼 가족들과 함께 유익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가시라고 전해주셨어요~
곳곳에서 아이들의 하하호호 웃음소리가 가득했습니다.
재미있는 비눗방울 만들기 부스엔 아이들이 무척 부쩍부쩍 하더라구요~~
어린이날 행사로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시간이 가득~~!
남해군 어린이날 기념일 행사로 온 가족의 추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래봅니다.
어린이날행사로 남해군 아이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활기도 불어 일으킬 수 있었고 가족 중심으로 따뜻한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을 것 같아요!
매년 열리는 어린이날 행사 내년에도 기대해봅니다.
- #남해군어린이날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