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전
2025년 을사년 오산시민 여러분과의 만남 백년동행 소통한마당 르포 <시민홍보단 김현학>
만물이 생동하는 봄철을 맞이하여 경제도시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주최·주관하는 2025 을사년 오산시민 여러분과의 만남 백년동행 소통한마당이 3월19일(수) 신장2동을 필두로 하여 3월 26일(수) 세마동까지 8차례에 걸쳐 릴레이로 진행되었다. 지난 3월 26일(수) 죽미체육공원 다목적체육관에서는 제8차 백년동행 소통한마당 세마동 주민들과의 백년동행 소통한마당이 세마동주민들의 관심과 뜨거운 성원속에 진행되었다.
▶ 2025 을사년 오산시민 여러분관의 만남 백년동행 소통한마당 행사를 알리는 현수막과 베너가 행사장 내외에 게시되어 있는 모습이다.
▶ 백년동행 소통한마당 행사에 관심과 성원을 아끼지 않는 세마동주민들이 행사장을 가득메워 뜨거운 열기를 자아내고 있다.
▶ 세마동 주민들이 행사장에 입장하고 있는 모습(왼쪽)과 이권재 오산시장이 세마동 주민들과의 소통만남을 위해 무대를 향하고 있다.
▶ 백년동행 소통한마당 행사에 앞서 참석자들이 국민의례와 애국가 제창을 하고있다.
▶ 백년동행 소통한마당은 민선8기 3년의 주요 이슈, 2025년 주요 사업, 동별 역점사업 그리고 마지막 순서로 함께하는 오산을 주요 내용으로 이권재 오산시장이 직접 프레젠테이션하는 열정적인 발표가 진행되었다.
▶ 백년동행 소통한마당 행사에 참여한 세마동주민들이 이권재 시장의 발표를 관심있게 경청하고 있다.
▶ 이권재 오산시장이 백년동행 소통한마당에서 서울역 방면 광역버스 노선 신설, 방치된 (구)계성제지 부지개발 사업, 운암뜰 AI시티 조성, 종합운동장 이전 및 오산 랜드마크 건설, 세교1지구 터미널 부지 활성화, 종합스포츠 타운 건립, 오해피 장미 '빛' 축제에대한 사업계획에 대해서 발표하고 있다.
▶ 이권재 오산시장이 오산의 문화중심지에서 오산 도약의 핵심 중심지로! 발전하게될 세마동의 비젼을 제시하고 있다.
▶ 기억속의 오산은 어두웠지만 오늘의 오산은 빛나고 있습니다. 오산의 내일은 한층 빛나고 행복할 것을 약속합니다!라는 이권재 시장의 피날레 프레젠테이션으로 이날의 세마동민들과의 백년동행 소통한마당 행사는 세마동주민들의 박수와 환호와 함께 대미를 장식하였다.
- #오산
- #오산시
- #백년동행
- #백년동행소통한마당
- #세마동
- #미래도시오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