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명소,

화사한 벚꽃으로 물든 산책길

'관평천 벚꽃길'

봄이 오는 걸 시샘하는지 이번 변화무쌍한 꽃샘추위 날씨 덕에 예년보다 벚꽃 개화 시기가 조금 늦었는데요, 날씨가 살살 풀리면서 지금 관평천 주변으로 벚꽃이 활짝 물들고 있어서 개화 소식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테크노 아파트 단지 길을 따라 관평천으로 이어지는 산책길은 주변이 벚꽃으로 자리 잡아 봄이 되면 벚꽃 명소로 많은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

날이 많이 따뜻해져서 야외 활동 하기 좋은 날씨라 그런지 한낮에는 반려동물과 산책을 나오거나 운동, 피크닉 등 다양하게 관평천 주변을 즐기는 주민분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관평천에서 10단지 쪽 주변 길은 벚꽃을 즐기면서 사진 찍기 제일 좋은 장소입니다. 벚꽃이 활짝 만개하면 낮과 밤 구분 없이 많은 주민들이 사진을 찍으며 벚꽃을 즐기는 곳이기도 합니다.

벚꽃도 보면서 가볍게 체력을 단련할 수 있는 운동기구 시설도 한 쪽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관평천 주변으로는 러닝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벚꽃을 보면서 러닝을 하면 잠시 힘든 것도 잊고, 더 낭만적일 것 같습니다.

관평천 중심에는 대전 유성구 명소인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자리 잡고 있어서 벚꽃 구경과 함께 다양한 편의시설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운이 좋다면 관평천에 머물다가는 동물 친구들도 만날 수 있어서 자연 관찰을 할 수도 있습니다.

중간중간에는 그늘 쉼터가 있어서 잠시 쉬었다 가기 좋습니다. 한낮이라 많이 뜨거웠는데 시원한 그늘 벤치에서 쉬니 재충전하기 좋았습니다.

자전거 도로에 이어진 벚나무는 많은 분들께 포토존으로 자리 잡은 곳입니다. 바람이 불어와 벚꽃잎이 흩날릴 때 정말 아름답습니다.

아직 벚나무들 개화 시기가 제각각이지만 활짝 먼저 핀 벚꽃 나무들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하늘 위로 바라만 봐도 예쁜 벚꽃입니다. 파란 하늘 배경에 벚꽃을 담아 힐링 사진도 찍어봅니다.

벚꽃 꽃망울들이 팝콘처럼 톡톡 얼른 터져서 관평동 산책길을 활짝 빛내주면 좋겠습니다.

벚꽃을 보며 산책을 하다 보니 절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변화무쌍한 날씨로 벚꽃 개화 시기가 늦어졌지만 늦게 핀 만큼 벚꽃이 오래가기를 바랍니다.

향기로운 꽃내음도 맡아보았습니다. 벚꽃 향기가 좋은 걸 아는지 봄을 알리는 꿀벌들이 열심히 꽃가루를 모으고 있었습니다. 생태계 유지에 필수적인 꿀벌을 만나니 반가웠습니다. 여러 식물과 나무의 생장을 돕는 꿀벌들이 많아지길 바랍니다.

지금 관평천 곳곳에는 벚꽃으로 물들어 가고 있습니다. 성큼 다가온 봄 벚꽃을 보며 관평동 벚꽃길에서 아름다운 봄맞이를 맞이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title":"대전 유성구 명소, 화사한 벚꽃으로 물든 산책길 '관평천 벚꽃길'","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821656890","blogName":"유성구 공..","domainIdOrBlogId":"yuseonggu","nicknameOrBlogId":"yuseonggu","logNo":223821656890,"smartEditorVersion":4,"outsideDisplay":true,"lin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caf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