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미술동아리 "콘테" 작품전시회- 최은영기자
거창군민과 함께하는 문화 공유 공간 상상 생활문화센터에서 거창 미술동아리 "콘테" 첫 번째 전시회가 열리고 있어 다녀왔습니다. 미술에, 미술에 의한, 미술을 위한, 그림이 좋아 그림 그리기에 충실하고 싶어 뭉친 동아리라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전시회 그림을 보는 동안 그들의 열정과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입구부터 귀여운 소품들이 미소를 게 만드는데요, 전시회 그림이 더욱 궁금해졌답니다.
추운 날씨에도 그림을 관람하러 오신 분들이 계셨답니다.
벽돌을 이용해 작품을 설치했던데요, 감각 있는 컨셉이 좋은 거 같았답니다.
초록색 배경에 전시되어 있는 모작 "패션일러스트" 는 공원 속에 산책 하고있는 사람들, 반려동물들이 보이는 것 같아 여유로운 느낌도 받았답니다.
아크릴 물감을 사용한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그림 그리는 실력들이 뛰어나 보였답니다.
이번 첫 전시회는 벽돌과 폐지, 오래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등을 이용한 소품들로 연출을 했다고 하는데요, 버려질 수 있는 소품들이 이렇게 업사이클되니 정말 멋진 거 같습니다.
중앙에는 회윈들의 띠와 이름으로 네임, 민화 팝 아트 그림이 전시가 되어있던데요, 같아 보이는 그림도 다르게 연출이 되어 회윈들의 감각과 개성에 맞게 표현이 잘 되어 있었답니다.
하얀색 벽에 검색 목탄과 오일 파스텔 등으로 스케치 되어있는 작품들인데요, 일상에서 무심히 지나칠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싶어 지도하게 된 검정 비닐봉지를 스케치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검정 비닐봉지가 회원들의 손길에서 이렇게 정성스럽게 작품으로 재탄생하니 사소한 무언가도 소중하게 생각해 보는 시간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음은 콜라주 작품입니다. 콜라주는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작품 기법이기도 한데요, 회원들의 각자 주제에 맞게 표현이 잘돼있어 하나하나 살펴보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바로 옆에는 미완성이지만 반갑게 맞이해 주는 산타클로스 작품도 있답니다.
이렇게 멋진 작품들을 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는데요, 콘테 동아리에서는 앞으로도 계속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상담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콘테 인스타그램 참고 하세요~
미술 동아리 콘테는 앞으로의 활동이 정말 기대가 되는 동아리인 것 같은데요, 첫 번째 전시회를 축하드리며 거창의 예술인으로서 지속적이고 꾸준환 활동 응원합니다~
콘테 동아리 전시회는 토요일(21일) 19시까지 열린다고 하니 서둘러 방문해 보세요~
콘테 미술 동아리 전시회
2024. 12. 19(목) ~ 21(토) 13:00
장소: 상상 생활문화센터
- #거창군
- #거창한거창
- #거창전시회
- #거창미술동아리
- #콘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