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크리스마스 겨울축제:

월화거리에서 만나는 연말의 따뜻한 풍경

강릉시 곳곳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며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기 시작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중앙시장 앞 월화거리에서 열리는 강릉 크리스마스 겨울축제 풍경을 소개합니다.

강릉 크리스마스 겨울축제:

축제 기간: 내년 1월 5일까지

특히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는 이곳

월화거리 트리파크에서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도 산책을 즐기고 사진 찍으러 가기 좋지만, 이 시기에 간다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기 더욱 좋을 듯합니다.

지금도 마켓이나 특별한 판매 부스는 없지만,월화거리의 반짝이는 밤 풍경과 크리스마스 장식을 즐기기에 충분하지 싶습니다.

겨울에 접어들며 나무들의 낙엽은 다 떨어졌지만, 그 자리를 채운 반짝이는 조명과 크리스마스 트리들이 거리를 따뜻하게 밝혀주고 있었습니다.

눈송이 모양의 조명과 여러 크기의 트리들이 거리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 구경하며 걸어다니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초록색 트리 사이에 숨어 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트리를 찾아보는 것도 작은 즐거움!

하트 모양 조명, 성탄절 장식 모형도 눈에 띄며, 남녀노소 모두를 설레게 하는 풍경이었습니다.

월화거리는 강릉 중앙시장과 가까워 함께 둘러보기에 좋은 코스입니다.

이번 12월 강릉이라면, 옆의 시장에서 간단히 군것질도 하시고 월화거리의 크리스마스 풍경도 즐겨보세요!

연말, 따뜻한 조명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제12기 강릉시 SNS 서포터즈 김수연


{"title":"강릉 크리스마스 겨울축제: 월화거리에서 만나는 연말의 따뜻한 풍경","source":"https://blog.naver.com/pinegn/223689988556","blogName":"강릉시청공..","blogId":"pinegn","domainIdOrBlogId":"pinegn","nicknameOrBlogId":"강릉가이드","logNo":223689988556,"smartEditorVersion":4,"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