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2동, 착한가게 가입 잇따라…나눔 물결 지속


- 백대감·루디아·(유)오휘 동남지사 등 3곳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

영등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유은미)는 5일 '백대감', '루디아', '(유)오휘 동남지사' 등 3곳을 방문해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백대감(대표 백환철)은 참숯고기와 돌판요리 전문점으로 푸짐한 반찬과 청국장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고, 루디아(대표 홍수정)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의류를 취급하는 여성의류 전문점이다. (유)오휘 동남지사(대표 김혜옥)는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한다.

백환철 대표는 "영등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캠페인을 통해 착한가게 가입을 결정했다"고 전했고, 홍수정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행복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혜옥 대표는 "이웃들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 사회에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유은미 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신 대표님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게 등을 통해 후원된 기부금은 이웃애(愛)돌봄단, 나에게 희망 장학금 지원, 김장김치 지원 등 취약계층을 위한 영등2동 지역복지 특화사업에 사용된다.


#익산시 #영등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백대감 #루디아 #오휘동남지사

{"title":"영등2동, 착한가게 가입 잇따라…나눔 물결 지속","source":"https://blog.naver.com/hiksanin/223683750631","blogName":"익산시 공..","blogId":"hiksanin","domainIdOrBlogId":"hiksanin","nicknameOrBlogId":"익산시청","logNo":223683750631,"smartEditorVersion":4,"outsideDisplay":true,"lin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