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연꽃이 없는 시기에 방문을 해본 뒤, 올해는 꼭 연꽃이 피는 시기에 방문을 다짐했었던 삼동연꽃단지!

조용하게 산책을 하면서 연꽃을 가득 즐길 수 있는 삼동연꽃단지를 소개합니다.

네비를 통해서 삼동연꽃단지에 방문을 하시면, 어느 쪽에서 오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는 있으나 작년에도 그랬고 올해도 삼동초등학교를 지나 삼동면 행정복지센터를 지나는 길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길가 쪽보다는, 삼동교 쪽을 추천드립니다.

삼동초등학교쪽에서 오신다면, 삼동교를 지나자마자 바로 오른쪽으로 들어오시면 되고요.

삼동초등학교쪽이 아닌 반대편에서 온다면 근처에 있는 버스정류장 및 카페를 지나자마자 삼동교를 넘어가기 전, 화장실이 보이는 공간으로 좌회전을 해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길을 따라 아래로 내려가면 눈앞에 가득 피어있는 연꽃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바람이 조금 불다 보니, 연꽃잎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면서 옆에 천에 조용히 고고하게 있는 새 친구도 구경해 볼 수 있었답니다.

삼동연꽃단지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연꽃이 모여있는 공간과 연꽃이 드물게 하나씩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연꽃이 모여 있으면 모여 있어서 예쁘고, 하나만 떨어져 있는 모습도 또 예뻤습니다.

연꽃을 보면서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중간에 의자가 나오면서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이곳은 작은 공간이라 해당 의자보다는 조금 더 걸어간 뒤, 정자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자로 가기 전 중간에 연꽃을 사방으로 구경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원형으로 되어있는 공간에 서서 주변을 천천히 둘러보면 연꽃으로 가득하여 연꽃을 천천히 즐겨볼 수 있었답니다.

삼동연꽃단지의 가장 메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곳! 바로 2층 정자입니다.

정자는 2층으로 되어있어서 1층에서도 쉴 수 있고, 계단을 올라가서 2층에서도 쉴 수 있는데요.

1층은 가까이에서 풀을 가까이 보는 느낌이고, 2층은 삼동연꽃단지 풍경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는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천천히 산책과 연꽃 구경을 마무리하고 돌아갈 때는 반대편에 있는 길을 통해서 반대쪽도 구경을 하면서 돌아갔는데요.

양쪽 느낌이 또 조금 다르기도 하니, 한 바퀴를 천천히 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답니다.

꽃이 다 피는 시기가 다르다 보니, 아직 피기 전의 연꽃과 피어나고 있는 꽃 등 다양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실제로 제가 방문했던 시간대에 다른 2팀도 차를 이용하여 방문하셔서 산책과 연꽃을 즐기고 가셨답니다.

다만 연잎을 뽑아가시는 분이 계셨는데, 소중한 공간인 만큼 눈으로만 관람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꽃을 구경하기 좋은 계절! 조용하게 산책도 즐기면서 연꽃도 구경할 수 있는 삼동연꽃단지 한번 가볼 만한 장소로 저장해 보세요~

{"title":"조용하게 즐겨보는 연꽃! 삼동연꽃단지","source":"https://blog.naver.com/ulju_love/223937249922","blogName":"울산광역시..","domainIdOrBlogId":"ulju_love","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울주군청","logNo":223937249922,"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blog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